본문
배우 이광수가 개그맨 유재석에게 받은 세뱃돈 액수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뜬뜬’을 통해 공개된 웹 예능 ‘핑계고’에는 이광수와 배우 이동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핑계고’에 세 번 출연한 이광수에게 “친분에 비해 너무 안 나왔다”라고 지적했다.
“원래 (출연) 3회부터 출연료가 지급된다”고 밝힌 유재석은 “근데 너는 고민을 좀 해봐야 해”라고 말했다.
억울해하는 이광수에 유재석은 “이번 설에 내가 세뱃돈 줬어, 안 줬어”라고 말했다.
이에 이광수는 “1000원 줘 놓고”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광수는 “1000원 줬어. 사람 많은데”라고 덧붙였다.
이광수는 “내가 형한테 절을 했어. ‘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랬더니 주머니에 넣고 가시더라고”라며 “형은 가고 체육관 이목이 나한테 집중됐다”고 설명했다.
“직접적으로 물어보진 않았지만 다들 (액수를) 궁금해했다”는 이광수는 “딱 꺼냈는데 1000원이 나오는 거야”라며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이날 영상에서 유재석과 이광수는 운동하는 서로의 모습을 폭로하기도 했다.
유재석은 “광수는 민소매를 입는다”라고 밝혔다. 이동욱은 “옆구리 많이 파인 거”라고 덧붙였다.
운동하는 이광수를 흉내 낸 유재석은 “바람이 불면 겨드랑이(털) 살랑”이라고 말하면서 폭소했다.
이광수는 “헬스장에 바람이 왜 불어요. 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라고 해명했다.
이광수는 유재석의 운동복을 설명하며 “레깅스 바지”라고 말했다. 이어 “운동복 바지인데 얼핏 보면 레깅스야”라며 “그러니까 전신 쫄쫄이 입고 운동하는 거야”라고 폭로했다.
유재석은 웃으면서 “그래서 서로 꼴불견이야”라고 말했다.
이광수와 이동욱은 오는 31일 처음 방송되는 tvN 드라마 ‘이혼보험’에 출연한다.
BTS 제이홉, “연예인 몸 보겠네?” 하며 탈의한 사연은…“긴장 많이 했다”
사기혐의 유재환 충격 반응…“주동자 X같이 물어뜯겠다”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이었다…“딸은 전처가 키워”
‘산후출혈’ 임라라 “받아주는 응급실 없어…이러면 누가 아이 낳나”
“방송은 전립선 싸움” 예능 대부 이경규, 주우재 콕 집어 저격
지예은, ‘기안장’ 출연 소감 묻자 ‘머뭇’하더니…“울릉도 후유증 생길 정도였다”
덱스 “보증금 없어 OO에서 생활”…눈물겨웠던 과거 상경 사연
전신마비 친동생과 여행 떠난 황신혜…“장애인 편의시설 미흡한 한국 현실, 아쉽다”
“지난해 12월 혼인신고…임신 8개월 차” 40대 女배우 ‘깜짝 고백’
18m3ml8q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파주 골드비아그라 rhfemqldkrmfk 25.11.25
- 다음글이천 남성 조루의 증상은 무엇인가요? - 지루 조루 뜻 - 발기부전 치료 야동 25.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