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본문

<a href="https://hypnos.co.kr/"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성범죄전문변호사" class="seo-link good-link">성범죄전문변호사</a> 대내외적인 경제적 불확실성 여파가 여전히 남은 데다가 최근 달러당 원화값 마저 하락하며 외환시장이 큰 변동성을 보이는 상황에서도, 소비자의 일상을 더 풍요롭게 해주는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매경미디어그룹은 25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올해와 내년을 대표할 브랜드 25개를 선정해 ‘2025 2026 스타브랜드대상’ 시상식을 열었다.이 자리에는 김명수 매경비즈·매경AX 대표이사와 심사를 맡은 이종민 국민대 미디어·광고학부 교수, 부문별 수상 브랜드 담당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스타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한다.이날 인사말을 건넨 김 대표는 브랜드를 확립하는 과정의 어려움과 함께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지켜내 온 담당자들에게 축하를 전했다.김 대표는 자신의 경험에 빗대어 “매경AX의 인공지능(AI) 서비스만 올해 8가지인데, 네이밍을 어떻게 할지가 굉장히 고심이다”며 “서비스별로 이용 빈도수 등 데이터를 확인하지만 결국 상향식, 즉 위에서 지시해서 만든 서비스는 이용률이 적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결국은 현업에 계신 여러분들이 아이디어를 내서 개발하고 (그 분들의 네이밍·브랜딩 활동을 통해) 독자이자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